BRAND STORY

 

"Modern, timeless"의 베드포드 일레븐스(Bedford11th)는 뉴욕 브루클린의 베드포드 거리의 창의적인 예술감각이 넘치는 젊은이들의 감성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브랜드로, 기존의 서류가방 위주의 남성 가방에서 탈피, 유행과 시간의 구애를 받지 않는, 현대적으로 재해석된 디자이너 수제 가죽가방 브랜드입니다. 서류가방 부터 주말여행을 위한 메신저까지, 일과 여행,취미,오락 등 비지니스맨의 라이프 스타일과 밀접하게 접근된 제품을 제안합니다 . 모든 제품은 스마트폰, 태블릿 pc, 랩탑 등 현대인 필수품을 잘 캐리할수 있도록 기능적인 면과 형태적인 요소의 밸런스를 맞추어 디자이너 Jina Kim과 가죽 장인에 의해 함께 제작 되어집니다. 외형적으로는 심플하고 세련된 룩을 추구하며 내부 수납공간을 충분히 주어 쓰기 편하고 무게도 가벼운 가죽가방을 제안 하고자합니다.

베드포드일레븐스 3가지 콜렉션 라인 Polygon line./ Vertical line /Functional line
Polygon Line 폴리건 라인은 다각형의 각지고 다이나믹한 운동성을 가방 디자인에 가미하여 고급스럽고 심플하지만 디테일이 살아있는 비지니스 백을 제안합니다 . 최고급 full grain cow leahter 를 사용하며, 다각형 컨셉의 플랩모양과 스티치 폴리건 탭의 특징을 가지고 디자인되며, 내부에는 노트북패딩과 지퍼포켓등 기능적인 수납공간이 제안되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Vertical line 버티컬라인의 백들은 주로 광이나면 매끄러운 표면감을 가진 소가죽으로 제작되며 버티컬 라인의 시그니쳐 디테일인 스티치 라인이 첨가 됩니다. 외부는 심플하고 가죽의 멋이 최대한 살아나지만, 내부에는 노트북 패딩 포켓이나 지퍼포켓 펜홀더 등 충분한 수납공간이 제안됩니다.

Functional line 펑셔널 라인의 가방은 스크래치가 쉽게 나지 않는 엠보가 있는 레더를 주로 사용하여 보다 실용적으로 들 수 있도록 제안합니다. 가방 디자인도 외부 포켓 등 수납공간을 충분히 두며 가벼운 무게에 중점을 두어 다른 라인보다 실용성에 더욱 촛점을 두어 디자인 됩니다.

11th MOVIE